건충총 23-1412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2024년 용역(청소, 보안, 도우미, 콜센터, 시설팀 및 원무팀 (야간) 입찰
2. 입찰방법 : 일반경쟁입찰
3. 계약기간 : 2024. 04. 01 ~ 2026. 03. 31 (2년간)
4. 입찰진행일정
건 명 | 용역계약(청소, 보안, 도우미 등 ) | 비 고 |
입 찰 공 고 | 일 시 : 2024. 2. 27 (화) 게시 장소 : 병원 홈페이지(공지란) | |
현 장 설 명 회 | 일 시 : 2024. 3. 05 (화) 14:00 장 소 : 행정관 2층 회의실 | 병원현장 설명 |
입찰참가신청 및 서류접수 | 입찰서류등록 기간 2024 3. 07. (목) 16:00까지 장 소 : 행정동 1층 총무팀 | |
입 찰 (가격 개찰) | 일 시 : 2024. 3. 08. (금) 14:00 입찰 장소 : 행정관 2층 회의실 | 입찰서(개찰) |
계약 협의 및 확정후 계약체결 | 일 시 : 낙찰자 결정후 5일이내 유찰시 재공고 | 계약서 작성 |
5. 낙찰자 결정 기준
가. 응찰금액 산출은 용역비 월총액(VAT포함)으로 하며, 병원양식(입찰서)에 기재한다.
나.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본원이 제시한 방법으로 낙
찰자를 결정한다.
다. 낙찰선언은 본원 예정가 이하 최저가 금액으로 하며, 낙찰금액 공개는 낙찰업체가 동의할 경 우 공개함을 원칙으로 한다.
6. 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적
합하고 우리병원 용역 계약의 입찰 공고문 내용, 유의사항, 과업지시서 등의 내용을 수락 하고
소정의 입찰 등록을 필한 사업자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 및 동법 시행령 제76조의 규정에 의한 부정
으로 입찰참가 자격제한을 받지 않은 사업자
다. 공중위생관리법 제3조의 규정에 의한 위생관리용역업, 시설경비업 등록을 필한 업체
라. 입찰 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에 허가병상 200병상 이상 종합병원에서 청소, 보안, 도우미 (간호보조), 콜센터, 중 한 가지 이상의 업무를 1년 이상 수행한 실적이 있거나 현재 수행중 인 자 또는 본원병원규모의 용역 인원으로 위탁업무를 수행한 실적이 있는 사업자
마. 입찰 공고일 현재 본사 소재지가 서울, 경기, 충청권에 등록된 사업자
바. 본원 입찰설명회에 참가하여 본원 사양 및 조건에 동의하고 이행 할 수 있는 사업자.
사. 입찰공고일 현재 청산, 합병, 매각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사업자와 법원에 화해 또 는 법정관리를 신청 중인 사업자, 또한 등록취소, 휴업, 폐업, 업무정지와 같은 기타행정관청 의 행정처분을 받은 자는 참가 할 수 없음.
아. 낙찰시 재하도급 및 공동수급을 하지 않을 사업자
7. 입찰보증금 및 계약보증금
가. 입찰보증금
입찰 총금액의 5% 이상을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금)으로 등록 시 제출하여야 하며, 낙찰일로 부터 5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으면 당사에 귀속됨
(※ 보증보험증권의 보험기간은 최초 응찰일 기준으로 거치기간 32일 이상이며 보증금 미달 시 자격상실 되므로 충분한 보증금을 납부, 피보험자는 건국대학교충주병원(사업자등록번호 : 303-82-03125)이며 입찰 건명에는 공고된 건명 기재함)
나. 계약보증금
낙찰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 51조 규정에 의거 계약체결일
이전에 계약금액의 100분의 15이상의 계약보증금(계약보증보험증권) 혹은 현금을 본원 총무 팀으로 직접 제출하여야 한다.
8. 입찰설명회 세부내용
가. 개최일시 : 2024. 3. 05 (화) 14:00
나. 장소 : 행정관 2층 회의실
다. 입찰 설명회 문의 : 건국대학교 충주병원 총무팀(043-840-8592)
라. 진행내용
1) 입찰방식 및 일정 설명
2) 입찰서류, 과업지시서(부서별 위치 포함) 설명
마. 제출 서류
1) 사업자등록증사본, 재직증명서(설명회 등록자), 위임장, 법인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 사용 인감, 위생관리 및 경비업 허가증 사본
9. 계약조건
가. 직원의 인건비는 현재의 수준 이하로 저하되는 것을 금지하며, 연도별 법적 기준에 따른 최 저임금액을 준수 하여야 한다.
나. 인원은 기준인원이며, 계약체결 후 증가 또는 감소가 있을 수 있음.
10. 제출서류(입찰등록기간 내에 제출)
가. 입찰참가 신청서, 청렴이행각서, 근로조건 이행확약서, 안전보건관리 역량 질의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 병원양식 제공
나. 법인등기부등본 1부. 법인인감증명서 1부, 사용인감계 1부, 사업자등록증 1부.
영업신고관련 서류 각 1부. 회사소개서 1부.
다. 용역실적 증명원(회사양식) 1부.
라. 신용평가 등급 확인서 1부.
마. 전년도 재무제표(국세청 표준 재무제표 증명서) 1부.
바.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사. 입찰 대리인 위임장 및 위임받는자의 재직증명서 1부.
아. 제안서 1부
⋇ 각 서류의 발행일은 접수 당일로부터 1개월 이내여야 한다.
11. 제출서류(입찰 당일 제출)
가. 입찰서(1차 금액란에 부가세 포함 총액 기재) 1부
나. 용역비 산출 내역서(총액 : 입찰서의 입찰가와 동일 금액) 1부
※ 위 서류를 대봉투에 넣어 봉합 후 인감 날인(인감 지참)하여 겉봉에 입찰(공고)번호, 건명,
업체명 기입한 후 입찰 시 제출
12. 입찰유의 사항
가. 낙찰자는 낙찰일 또는 낙찰 통지를 받은 후 5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 체결 후 3일 이내에 이행(계약)보증보험증권(계약금액의 15/100, 계약기간에 추가 60일 발행) 제 출해야 한다 이를 이행 하지 않을 시에는 당해 낙찰을 무효로 처리하고 낙찰업체의 입찰보 증금은 본원에 귀속된다
나. 병원 지출에 대한 입찰가는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가격으로 한다.
다. 입찰서의 금액표시는 한글로 기재하여야 하며, 기재사항을 말소 또는 정정한 곳이 있을 때 에는 사용인감으로 날인하여야 한다.
라. 입찰서는 봉인하여 1인1통만 제출하여야 하며, 제출된 입찰서는 취소, 철회, 교환 또는 변 경할 수 없다.
마. 낙찰의 결정은 2인 이상의 유효한 입찰자 중 본원에서 정한 예정가격에 의거 지출의 원인 이 되는 입찰은 최저금액의 입찰자로 한다
바. 입찰자는 입찰전에 입찰유의서, 계약일반조건, 과업지시서 및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다.
사. 본원에서 필요한 경우에는 입찰공고 등에 예정된 입찰 또는 개찰의 일시를 연기할 수 있다 이때에는 그 사유와 연기일시를 입찰자에게 통보한다.
아.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 12조에 의거 입찰자는 당해 입찰에 필요 한 허가, 인가, 면허, 등록, 신고 등을 요하거나 일정 자격요건을 갖추어야 할 경우에는 이를 모두 충족하여야 한다.
자. 퇴직충당금은 3개월 주기로 병원에 제출하여야 하며, 최저임금법 위반은 무효로 한다.
차. 본 유의서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을 준용한다.
13. 불공정행위 금지
가. 금품⋅향응 등의 공여⋅약속 또는 공여의 의사를 표시하는 행위
나. 낙찰가의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다.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일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에 관련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는 행위
라. 그밖에 입찰 및 계약 등 과정에서 공정한 경쟁을 저해하는 행위
14. 기타사항
가. 입찰참가신청서 및 참가서류는 제출기한 및 시간을 준수하여야 한다.
나. 참가서류는 필수적으로 제출되어야하며, 그렇지 않을시 무효한 입찰로 한다.
다. 본원과 낙찰자간에 분쟁이 발생할 경우 관할법원은 병원 소재지 관할법원으로 한다.
라. 입찰 진행간 전부 또는 일부에 대하여 담합한 사실이 발견되거나 담합하였다고 판단되는 경우에는 입찰을 무료로 하고, 계약된 경우에는 그 예약을 해지, 해제한다.
마. 제출된 자료의 기재내용이 허위사실로 인정될 경우 심사대상에서 제외하고, 최종선정 후 에도 자격이 상실된다.
바. 제출된 사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는다.
14. 안내 및 문의
- 건국대학교충주병원 총무팀
TEL : 043) 840 – 8592 / FAX : 043) 840 - 8964 / E-MAIL : kkuhc@kku.ac.kr
2024. 2.
건국대학교 충주병원장(직인생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