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충구 제19 - 805 호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건 명 | 입찰등록 마감일시 | 입찰(개찰) 일시 | 비 고 |
프린터 소모품 | 2020년 2월 20일(목) 16 : 00 (구매관리팀) | 2020년 2월 21일(금) 14 : 30 (행정관2층 회의실) | 입찰유의서 & 입찰규격서 참조 |
2. 입찰방법
일반경쟁입찰 (총액제 입찰) - VAT포함가격
3. 낙찰업체 결정방법
입찰서 제출 후 예정가격 이하 총액(부가세 포함) 최저가 응찰업체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3회 까지 투찰 가능함.
4. 이행(입찰)보증증권(금)
입찰 총금액의 5%이상을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금)으로 등록시 제출하여야 하며, 낙찰일로부터 5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으면 당사에 귀속됨.
5. 입찰참가자격
(1)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경쟁입찰의 참가자격)에 및 본원 사무처리 규정 의한 입찰참가자격을 갖춘 자로서 동법시행령 제76조에 의한 부정당업자의 입찰자격제한을 받지 아니한 업체.
6. 입찰참가 등록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 1부 – 2019. 2. 20 (목) 마감제출. 최종 견적서 제출
(2) 확약서 1부.
(3) 청렴이행각서 1부.
(4) 대표자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사용인감 사용시) 각 1부.
(5) 위임장 1부.(입찰참가자가 대표자가 아닌 경우로 사용인감 및 본인 신분증 지참)
(6) 사업자등록증 사본(원본대조필) 1부.
(7) 이행(입찰) 보증증권 (5%) 1부.
7. 입찰시행시 제출서류
(1) 입찰서 (1차 금액란에 부가세 포함 총액기재) 1부
(2) 규격서 1부
(3) 위 서류를 대봉투에 넣어 밀봉 후 상, 중, 하로 인감날인(인감지참)하여 겉봉에 입찰(공고)번호,
건명, 업체명을 기입한 후 입찰시 제출.
8. 입찰무효 : 무효에 해당될 경우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및 시행규칙)
9. 대금지급 : 계산서 마감후 1개월
10. 입찰참가시 유의사항
(1) 본원양식으로 기재함.
(2) 본원 지급규정에 의하여 대급을 지급함.
(3) 입찰 유의서, 입찰규격서, 세부규격 등 별첨 및 붙임의 모든 서류를 숙지하고 입찰에 참여할 것.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참가업체에 있음.
11. 낙찰업체 유의사항
(1) 계약지연에 따른 지체상금(지체 1일당 2/1000)을 부과함.
(2) 계약체결 후 3일 이내에 이행(계약)보증보험증권 계약금액의 15/100를 제출하며, 계약체결 후 계약사항 미 이행시 이행(계약)보증증권은 본원에 귀속됨.
(3) 이외의 모든 사항은 본원에서 제시하는 바에 따른다.
12. 입찰 문의
- 구매관리팀 문의 : T.043-840-8544, FAX. 043-840-8959
위와 같이 공고함.
2020년 2 월 13 일
건국대학교 충주병원장 (직인생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