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충구 제19 - 343 호
입 찰 공 고 (긴급)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건 명 | 입찰등록 마감일시 | 입찰(개찰) 일시 | 비 고 |
Pacs System Database 구입 및 기술지원 | 2019년 8월 2일(금) 11 : 30 (구매관리팀) | 2019년 8월 5일(월) 14 : 00 (행정관2층 회의실) | 입찰유의서 & 입찰규격서 참조 |
2. 입찰방법
일반경쟁입찰 (총액제 입찰) - VAT포함가격
3. 낙찰업체 결정방법
입찰서 제출 후 예정가격 이하 총액(부가세 포함) 최저가 응찰업체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3회 까지 투찰 가능함.
4. 이행(입찰)보증증권(금)
입찰 총금액의 5%이상을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금)으로 등록시 제출하여야 하며, 낙찰일로부터 5일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으면 당사에 귀속됨.
5. 입찰참가자격
(1)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경쟁입찰의 참가자격)에 및 본원 사무처리규정 의한
입찰참가자격을 갖춘 자로서 동법시행령 제76조에 의한 부정당업자의 입찰자격제한을 받지 아니한 업체.
(2) ㈜인피니트헬스케어와 기술지원확약 업체.
(3) 세부규격서에 명시된 기술지원이 가능한 업체.
6. 입찰참가 등록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 1부 – 2019. 8. 2 (금) 마감제출. 최종 견적서 제출
(2) 입찰이행확약서 1부.
(3) 청렴이행각서 1부.
(4) 대표자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사용인감 사용시) 각 1부.
(5) 위임장 1부.(입찰참가자가 대표자가 아닌 경우로 사용인감 및 본인 신분증 지참)
(6) 사업자등록증 사본(원본대조필) 1부.
(7) 이행(입찰) 보증증권 (5%) 1부.
(8) ㈜인피니트헬스케어 기술지원 확약서 1부.
7. 입찰시행시 제출서류
(1) 입찰서 (1차 금액란에 부가세 포함 총액기재) 1부
(2) 사양서(규격서) 1부
(3) 위 서류를 대봉투에 넣어 밀봉 후 상, 중, 하로 인감날인(인감지참)하여 겉봉에 입찰(공고)번호, 건명, 업체명을 기입한
후 입찰시 제출.
8. 입찰무효 : 무효에 해당될 경우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및 시행규칙)
9. 납품기간 : 계약서 작성후 5일 이내 (병원사정에 따라 일정이 조정될 수 도 있음)
10. 대금지급 : 검수 완료 후 2개월 이내 병원 결재조건
11. 입찰참가시 유의사항
(1) 본원양식으로 기재함.
(2) 본원 지급규정에 의하여 대급을 지급함.
(3) 무상 보증기간은 1년으로하며, 명백한 제조 결함에 A/S 발생 시 모든 지원은 무상 한다.
(4) 입찰 유의서, 입찰규격서, 세부규격 등 별첨 및 붙임의 모든 서류를 숙지하고 입찰에 참여할 것.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참가업체에 있음.
12. 낙찰업체 유의사항
(1) 계약지연에 따른 지체상금(지체 1일당 2/1000)을 부과함.
(2) 낙찰통보일로부터 3일이내 견적서(낙찰동일금액) 2부, 계약용 인감, 명판을 지참하고 내원하여 계약체결함.
(3) 계약체결 후 3일 이내에 이행(계약)보증보험증권(계약금액의 15/100, 계약서에 명시된 기간에 추가 30일 발행) 제출함.
(4) 계약체결 후 계약사항 미 이행시 이행(계약)보증증권은 본원에 귀속됨.
(5) 반드시 제조사의 정품 및 신품을 공급하여야함.
(6) 장비 납품 시 파손 또는 시험운영 중 3회 이상 유사한 장애가 발생하였을 경우, 동일사양 이상의 신규제품으로 교체하여야함.
(8) 시스템 장애 통보 후 2시간 이내에 도착하여, 도착 후 4시간이내 책임지고 복구 완료하여야 하며, 정규근무시간 이외
비상연락체계를 항상 유지(24시간×365일)하여야함.
(9) 이외의 모든 사항은 본원에서 제시하는 바에 따른다.
13. 입찰 문의
본원 홈페이지 참조하시고 문의사항은 구매관리팀 손병섭계장과 구체적인 시스템관련 내용은 의료정보팀 신호철 주임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구매관리팀 문의 : T.043-840-8540, FAX. 043-840-8959
- 의료정보팀 문의 : T.043-840-8558
위와 같이 공고함.
※ 입찰참가 관련 양식은 첨부파일을 참조 하세요.
2019년 7 월 29 일
건국대학교 충주병원장 (직인생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