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국대학교충주병원

공지사항

고객의 소리 친절우수 직원 포상

번호,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첨부파일 정보
등록자 : 관리자 등록일 : 2021-03-23 조회수 : 1772

 

   2020년도 1월부터 12월까지 1년간 고객의 소리를 통해 접수된 칭찬 직원을 격려하고 

   직원 친절 서비스를 향상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친절 우수직원으로 선정하여 포상하였습니다.


                                -   아    래   - 

    1. 접수 방법 : 인터넷(홈페이지 고객의 소리), 서면(고객의 소리함), 전화, 방문

    2. 대상자 선정방법 : 개인 - 고객의 소리 2회 이상 접수자 

                           부서 - 고객의 소리 5회 이상 접수부서 

    3. 친절 우수직원 대상자 

       1) 개인 :  72병동 박영관 간호사, 82병동 이영주 간호조무사, 91병동 염복순 미화원

       2) 부서 :  61병동, 91병동  

         

                                                  - 축하드립니다. -


                                                                                                                          ~~ 진료협력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