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도 1월부터 12월까지 1년간 고객의 소리를 통해 접수된 칭찬 직원을 격려하고
직원 친절 서비스를 향상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친절 우수직원으로 선정하여 포상하였습니다.
- 아 래 -
1. 접수 방법 : 인터넷(홈페이지 고객의 소리), 서면(고객의 소리함), 전화, 방문
2. 대상자 선정방법 : 개인 - 고객의 소리 2회 이상 접수자
부서 - 고객의 소리 5회 이상 접수부서
3. 친절 우수직원 대상자
1) 개인 : 72병동 박영관 간호사, 82병동 이영주 간호조무사, 91병동 염복순 미화원
2) 부서 : 61병동, 91병동
- 축하드립니다. -
~~ 진료협력팀 ~~